라이센스들 읽어볼 겨를이 없어서 일단 무시하고 달리는 중 입니다. 완성이 되면 그때 읽어보고 공개를 하던지 말던지 할 생각. 완성이 안되면 말고.

초기 목표는 alchemy 포트를 노렸었고 실제 swc컴파일도 성공하긴 했는데 이유를 알수없는 state error?? 라는 상황까지.이에 질세라 실수로 그간 포팅하던 소스도 다 날려먹고 잊혀진 프로젝트가 됐습니다만, as3gb리뉴얼을 성공적으로 한 이후 자신감이 붙어서 직접 네이티브 코드로 개발을 계획하고 다시 시작헀습니다.
SDL 기반으로 gcc로 만들어낸 원본이라 한계가 예상되지만 일단 그래도 고. 고고. (아아.. 포인터로 기교 부린 코드는 정말...)

데이터는 ISO9660 로더를 만들어서 쓰면 될것같고.. CDDA는 .swf만으로는 디바이스 접근 방법이 없을듯 하니 MP3로 리핑된 트랙을 가상으로 CDDA구축해야 할 것같은 느낌. 아직 찾아보진 않았는데 아마도 그렇지 않을까 합니다. 현제 인터페이스 만들어놨고 어플리케이션 소스중 cdrom.* cdaudio.* 는 구현 완료된 상태. 이번 주중에 ISO9660 로더 구현에 돌입!

가장 큰 난관은 CPU인 MC68000 와 코프로세서인 Z80, YM2610 의 포팅인데.. 이 부분은 아직 발도 들이놓지 않은 상태. 갈 길이 천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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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zzl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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