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뮬레이팅에 있어서 큰산을 한번 넘었다.

NES(Nintendo Entertainment System)의 CPU와 PPU를 에뮬레이팅에 성공.

물론. 메뉴화면에서 데모화면으로 넘어간뒤로 진행이 되질않아 문제가 있는것같지만

차근히 들여다보면 해결될듯함. 남은 일들이...

Pseudo Thread하나를 추가해서 HiResTimer로 thread sleep시켜서 fps맞추는 작업..

(as3에선 Thread가 없어서 편법이용)

많은 Mapper들 지원하는것과 PAPU (사운드)를 에뮬레이팅하는게 남았고..

사운드까지 해결되고 시간이 남는다면

스크린 필터와, GameGenie 지원, 네트웍플레이를 지원할 예정.

이 프로젝트의 특징이라면 당연히 as3라는것. flex나 air뿐만 아니라 flash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했다.

사용환경은.. Flash Player 10 이상. 낮추고싶었지만 Vector를 써야하기 때문에 어쩔 수 없는 선택.

물론 불가능은 아니겠지만... (개발이 번거롭고, 에뮬레이션 속도가 느려지고, Vector가 써보고 싶었다)

ps: code.google.com를 통해서 배포하고 있었지만, 나한테 배포 권리가 없는 롬파일을 commit 해버리는 대실수를 저지르고 뒤늦게 해당 프로젝트를 폭파시켰음. 정식 명칭 정하고 다시 배포하는 날이 언젠가..

WRITTEN BY
buzzl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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